(B40) Easy  and Smart

(B40) Easy and Smart

August 16, 2015 , by Simiga

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

메르스가 지나가고 곧 이어 불볕 더위가 몰려 왔는데 다들 어찌 지내셨나요?

이제 더위도 한 풀 꺽이고 겨우 거실로 나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그 동안 준비했던 가방들을 올려 봅니다

건강 때문에 힘들기도 했고, 여러가지 사정으로 작업을 심도 있게 이어가기가 힘들기도 해서 엎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저도 쉬엄쉬엄 쉬어가면서

집중력이 많이 소모되는 것 보단 가벼운 초급용 으로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.

하지만 검정 바탕에 화려한 열대 화초를 아플리케한 이 가방을 보고 어쩌면 머리를 갸우뚱 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.

이 가방은 제목에서 보듯이 쉽게 만들면서도 세련되며 실용성을 갖추려고 나름 머리를 짜낸 디자인이 핵심입니다.

반 원형의 앞 뒤 부분 사이에 배 밑바닥과 같은 바닥을 붙인 디자인으로 아주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실용적인 모양으로

화려한 무늬 천을 단순히 퀼팅만 하는 초급 부터 트로피컬 아플리케의 고급 버젼까지 다양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.

여지껏 나온 쇼퍼백들은 위가 트여 있어 여러 모로 인파가 많은 곳에서 부담이 되는 것들이 많은데 이 가방은 반 원형의 끝에 걸쇠를 달아

뾰족한 끝부분이 안으로 들어가면서 다른 모양으로 변형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.

들고 다니면 다닐 수록 정감 있고 손 맵시도 나는 가방입니다.

샘플로 단순하게 만든 가방 버젼도 같이 보시고 비교해 보세요~^^